손해인 셈이죠.(물론 이럴 경우 소액결제 이용대금에 대한 연체이자가 아주 높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 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노하우도 많이 필요합니다. 여하튼,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란 것은 결국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한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이런 식으로 진행되는군요 몇 프로 지급되는지 문의드립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연체이력이 자주 발생되는 고객님들은 매달매달 결제정책으로 결제가 잘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게 되지요.

(예를 들어 같은 명의로 결제하려고 하는 사이트에 여러 번 결제할 때 발생)

문화상품권이나 다른 상품권을 사들여서 다시 재 판매하는 업체를 통해 하면 좀 더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충전 시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합산하여 요금이 나오므로 지출 가능한 금액만 소액결제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플레이스토어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위와 같이 오류가 아닌 통신사에서 결제가 안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피싱사기등이 가끔 발생하여 그것에 대한 대비책으로 개인 스스로 소액결제 차단을 신청하고 잊어버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대부분의 업체는 온라인 노출을 통한 온라인 영업을 하고 있다고 보심 됩니다. 그리고 이 출장나오신 분들도 실질적으로는 다시 자신의 온라인 업체 회사 사무실로 전화를 걸어서 소액결제 현금화 과정을 대리 하고 있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아이폰의 유심을 잠시 빼서 스마트폰에 임시로 장착한 후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